상단여백
HOME 가족찾기
“어머니 인팡링(殷芳玲)을 찾습니다.”... 전능신교 가출 가족찾기▶ 딸이 ‘전능신교’에 빠져 가출한 어머니를 찾는 호소문
종교와 진리 | 승인 2022.03.24 08:46
인팡링(殷芳玲, Yin Fangling)을 찾습니다.

저희 온 가족이 모두 어머니 인팡링(殷芳玲, Yin Fangling)이 돌아오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어서 돌아오세요. 밖은 춥고 외롭지만 집은 따뜻합니다!”

저는 어머니의 딸 정카이쟈(郑凯家, Zheng Kaijia)라 하고, 중국 산둥성 워이하이시(山东省威海市)에 살고 있는데 올해 30세입니다. 원래 저희는 행복하고 단란한 가정이었습니다. 부모님은 퇴직 급여를 받으며 50대 중반에 누려야 할 천륜지락(天伦之乐)을 누리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2018년 5월(동년 10월 한국으로 출국), 저의 어머님은 남편, 딸, 연로한 어머니를 버리고 우리 가정을 떠나 “전능신” 사교(邪敎)의 품으로 들어가 아직까지도 소식이 없습니다. 가정이 파탄 된 우리 집은 웃음소리가 사라졌습니다.

2011년부터, 저의 어머니는 저와 아버지를 자기와 함께 “전능신” 이단 사교를 믿게 하려 했습니다. 저와 아버지는 어머니를 기쁘게 하기 위해 겉으로 어머니 뜻에 순종했습니다. 그 결과 어머니는 갈수록 사교에 빠지기 시작했습니다.

매번 집에 잠깐 동안 돌아올 때마다 치열한 가족 간 싸움이 벌어지곤 했습니다. 어머니는 끊임없이 친척들과 친구들에게 사교(邪敎)를 전하였습니다. 그러다 보니 모두들 전염병을 피하듯이 우리 집을 멀리했습니다.

제가 밖에서 학교에 다닐 때, 어머니는 장기간 외부에 있으면서 간혹 돌아왔다가 하루, 이틀 있고는 또 외부로 떠나버렸습니다. 그러니 외로운 아버지만 홀로 파탄된 집을 지키고 있었습니다. 아버지의 성격은 갈수록 거칠어졌고, 저도 점점 열등감을 느끼게 되었으며, 집은 집 같지 않았습니다. 어머니는 어느 누구의 권고도 듣지 않았고 우리를 “사탄”이라고 욕하면서 자기의 구원받는 길을 가로막는다고 저주했습니다.

2018년에 저는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이토록 중요한 날, 어머니는 저의 결혼식에 참석하지 않고 “전능신” 사교(邪敎)를 따라 외국으로 떠났습니다.

이처럼 사람을 해치는 “전능신”이 정말 전능하단 말입니까? 어서 빨리 나의 어머니를 돌려달라!

지금 코로나바이러스가 이토록 엄중한데 “전능신” 신도들은 백신마저 접종하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전능신” 교회는 심지어 외부와 차단한 체 “백신무용론”을 퍼뜨리고 있습니다. 너무나 가소로운 일입니다.

지금 저는 어머니의 안위가 매우 걱정스럽습니다. 하루라도 빨리 어머니를 찾고 싶습니다. 만약 어머니의 소식을 알고 있는 분이 있으면 저에게 연락을 주세요.

* 전화: (0086)17606252969

종교와 진리  webmaster@churchheresy.com

<저작권자 © 종교와 진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종교와 진리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제보상담광고문의회원전용게시판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영등포구 도신로 244 2층  |  대표전화 : 02)6225-7001~3  |  팩스 : 02)6225-7009  |  청소년보호책임자 : 오명옥
사업자등록번호 : 108-92-16892  |  잡지사업등록번호 : 영등포, 라00387  |  신고증 : 제2013-서울관악-0299호  |  대표 : 오명옥
Copyright © 2022 종교와 진리.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