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이단
문제있다! “박성업”... 백신 괴담뿌리며 전쟁예언, “탈한국” 종용▪ 실제, '이민 가는 사람들' 있어... 가정파탄 조장
오명옥 | 승인 2021.06.07 21:52
▲ 출국한 김씨의 부모님... 딸이 돌아오길 고대하며

“딸이 박성업에게 속아 지난 5월 13일, 파나마로 출국했어요. 이민 비자로... 이제 38세인데, 남편과 동행하지 않고, 홀로 갔어요. 3년 전 암 투병을 했는데, 자연치유로 완치됐어요. 그리고 이후 박성업의 유튜브를 보기 시작했는데, 거의 매일같이 코로나 백신 관련 영상들을 보고, 백신 맞는 것이 싫다고, 절대 맞으면 안 된다고 했어요. 형질이 바뀐대요. 하나님의 형상을 잃어버리면 죽은 짐승이 된대요. 그리고 박성업이 대환란 얘기하며 탈한국, 한국에서 탈출하라, 산으로 외국으로 도망가라고 하니까... 딸은 자신이 환란을 이길 자신이 없다며, 부모도 몰래 떠났어요.”(출국한 김씨 부모님의 말씀)

▲ 딸이 봤던, 박씨의 유튜브 영상들

딸은 매일같이 박성업의 유튜브를 보고 미혹됐다. 암 투병 후, 바이러스에 대한 공포가 건강한 사람보다 더 컸을 것이다. 이는 비단 분별력의 문제뿐만 아니라, 처한 상황에 따라, 박씨의 엄포가 다르게 다가왔을 터이다. 그러기에, 더더욱...   

 

이 사람, 문제 있다! 

박성업(1982년생)의 세치 혀에 미혹돼 가정파탄 사례들이 늘고 있다.

“왕국의 역습”, “예수모임” 유튜브 영상 내용들을 보면, 북한이 쳐들어온다. 한반도 전쟁예언/ 한국 심판 중이다./ ‘탈한국’하라/ 코로나 백신(100sin)(종류), 가상화폐 등은 짐승의 표다./ 백신 맞으면 구원의 자격 상실된다./ 마지막 환란을 준비하라/ 산으로 못 피한 사람들/ 아직 탈한국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탈한국 정리, 다 물어보세요./ 탈한국과 휴거, 지옥/ 말세행전... 등을 통해, 직통계시(이단) 받았다며, 가짜 정보들을 유포하고 있다.(*직통계시는 성경의 완전, 완결성을 부정하며 성경 외의 계시를 주장! 이단으로 규정됨)

박씨는 수년 전부터 지속적으로 한국에 있는 사람들은 탈출하라고 외치고 있다. 한국인이면서 ‘시오니스트’(Zionist)이다. 자신이 하나님의 음성을 들었다며, “하나님께서 한국교회를 버리셨고, 이제 한국에 남은 것은 심판밖에 없다.” 그러니, “해외로 도망치라”는 것이다.

이 주장에 미혹되어, 실제로 ‘탈한국’을 감행한 이들이 있다. 이 때문에 많은 가정들이 파괴되고, 고통으로 신음하고 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각국이 외국인 입국에 빗장을 걸어 잠그자, 입국 가능한 나라들을 선택해 나가고 있는데, 어떤 이는 호주로, 어떤 이는 파나마로... 가족을 버리고 출국하였다.

 

박성업과 시오니즘(Zionism) 

시오니즘(Zionism)이란 세대주의 종말론자들과 같이 이스라엘이 건국되고 세계 각지의 유대인이 고토로 귀환하는 것을 성경 예언의 성취로 보며, 예루살렘에 제3성전이 세워지고 적그리스도의 등장과 대환란, 그리고 유대인들의 회심과 구원, 그리스도의 재림이 있을 것이라 믿는 것을 말한다. 이는 각 교단들이 이단성 있다며 참여 금지한 인터콥과 메시아닉주, 백투예루살렘 운동의 주장들과 일맥상통하다.

(*참고로, 시오니즘에 대한 몇 가지 신화가 있다. 그중에서 독일의 인종 청소에 해당되는 홀로코스트 희생자들의 도덕적 계승자라는 주장이 있다. 하지만 시오니즘 운동은 처음부터 나치즘과 적극적으로 결탁했고 수백만 명의 유대인들의 학살에 침묵하였으며, 오히려 그들을 도우려는 국제적인 행동에 적극적으로 반대했다... 그들은 일부 저명한 유대인을 구하기 위하여 수십만 명의 유대인을 버렸다. 시오니스트들은 희생된 유대인을 동정하기보다는 그 희생을 축하했다... 시오니스트의 추악한 가면을 벗기는, 《잔인한 이스라엘》(랄프 쇤만)에서)

박성업은 2009년 2월, 2010년 1월, 4월, 5월 그리고 2014년 7월, 2017년 12월에 이스라엘을 방문하였다. 그리고 2009년, 메시아닉주 관련 영화 ‘회복’의 조감독이었고, 이후 2013년 ‘제3성전’이란 영화도 SNS에서 홍보하였다.

2011.9.13. ‘메시아닉 회복센터’와 함께 이스라엘 회복을 위한 행사를 개최하였다. 

2013.3.3. 시오니즘이 하나님의 뜻이고 바람이라 주장

2021.5. 박성업의 페이스북에 이런 댓글이 달렸다. “선교사님 저... 그 감람산인가? 예수님 다시 내려오실 때 그 산 앞에서 찍으신 영상,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선교사님이 기쁨에 가득 찬 얼굴로 예수님은 지금 여기 보이는 이 산으로 다시 내려오실 것입니다. 하면서 찍었던 영상...”

▲ 유튜브, ‘왕국의 역습’/ ‘예수모임’의 박성업... 사진: 박씨의 SNS에서

‘탈한국’ 하라 가짜계시로... 가정파탄 예견했었다. 

2019.8.8. 박성업의 페이스북 게시글이다.

“선교사님, 주님께서 나가라는 마음 주셔서 저 1인은 순종하기로 했습니다. 어머니께는 기도하시도록 말씀드렸고, 남편에게는 아직 이야기하지 못했습니다. 저와 저희 가정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어머니, 저, 아이들 셋과 남편, 남편이 함께 나갈지는 모르겠습니다... 어디로 가야 하는지, 어떤 식으로 일들을 정리해야 하는지 계속 기도 중입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박성업 때문에, 부부 간 이별하게 되는 일까지 예견된 내용이다.

그리고 최근 2021.4. 박씨의 유튜브 “괴로운 상황”을 보면 본인 스스로, “탈한국 관련, 가족 중 출국한 사람이 있어 괴로움을 겪고 있는 분들이 계시다는 것을 알았다... 하나님은 심판 전, 먼저 언약의 백성들을 그 성에서 빼신다... 한국엔 언약의 저주대로 심판이 임했다. 그러니 백성들을 빼신다. 그리고 나서 휴거가 있다. 여러분이 이것을 받아들인다면 이해할 것이다. 지금은 빼시는 그 때이다. 나오는 것이 맞다.”

가정파탄 원흉의 역할을 하고 있으면서, 아직까지 그의 가짜계시를 거두지 않고 있다. 박씨는 이를 10년 전부터 주장해 왔다고 했다. 직통계시라며, 10년이 지나도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 그러니 본인도 인정해야 할 가짜 정보이다.

 

박성업, 우파청년 활동... 2015년, ‘북진멸공자유인민해방군’ 명의로 비행기 폭파 경고? 

▲ ‘대한민국기독청년총연합’의 박성업... 사진: 박씨의 SNS에서

박씨는 2013년, 몇몇 기독교 단체들을 향해 종북 몰이로 물의를 일으켰다.

2014.5.20. “몇 년 전부터 서울에서 지진이 나는 걸 몇 번 보여주셨다”며 가짜계시 주장

2015.8.4. ‘북진멸공자유인민해방군’이라는 단체 이름으로 이희호 여사가 탑승할 비행기 출국편 혹은 귀국편 중 하나를 반드시 폭파할 것이라는 이메일을 여러 언론사에 발송 물의

2017.3.25. 미스바 구국기도회__ 박성업, 데이빗 차, 김성욱 대표 등이 강사였다.

(* 김성욱은 우파 성향의 ‘한국자유연합’ 대표로, 2008년 국정원 민간인 여론 조작팀의 효시라 할 수 있는 알파팀을 운영한 바 있다. 2017년 한겨레 기사에 따르면, 김씨는 마지막 때를 깨달았다고 자처하는 그리스도인들과 함께 이 땅에 좌경 세력들을 몰아내고 전쟁을 통해 북한의 그리스도인들을 해방한 뒤, 이들과 함께 중국과 이슬람 지역을 지나 예루살렘까지 복음을 전해야 한다.”(그러기 위해선 극우파가 정권을 잡아야 한다)는 그럴듯한(황당한) 주장을 하였다. 이런 김성욱의 정치적 밑그림에 함께 동참했던 사람들이 바로 ‘대한민국기독청년총연합’의 박성업과 백투예루살렘 운동을 펼치며 순진한 청년들에게 신사도적인 선교이론과 극우적인 정치적 신념을 심어주고 있는 데이비드 차와 같은 인물들이다... 태극기 부대 집회 시, 이스라엘 국기 들고 나오는 이들이 대개 백투예루살렘 운동을 하는 이들이나 메시아닉주 집단이다.)

2019.8.24. 유튜브, “임박한 적그리스도의 등장과 제3성전” 강의

박씨가 극우 활동을 한 이유가 된 것이, 정치적 이데올로기다. 때문에 광주 5.18사태, 세월호 사건, 남북 정상회담 등. 자신의 정치적 신념과 배치되는 사안들에 대해서는 배도라 공격하고, 간첩이 침투한 사건들이라 치부하며 허위 정보를 유포하고 있다.

▲ 박성업의 유튜브 영상 캡쳐

한반도 전쟁난다... 10년 전부터 양치기 소년 

박성업은 10년 전부터 심판, 대환란을 계시받아 예언했다고 한다.

2017.6월, 8월, 한반도 전쟁예언, 데이빗 차(David Cha) 집회 홍보... 가짜예언으로 끝남

2017년, 박성업 유튜브로, “한반도 일촉 즉발!! 전쟁 생존법!!” 강의

2017.7.7. 신사도운동가 박모씨의 집회, sns에 홍보

2017.11.29. 가짜예언자 데이비드 월커슨의 말세 예언 소개

2017. 유튜브, “배도와 연합의 차이” 강의

2017.12.2. 라맛라헬-이스라엘 한인교회에서 예배하는 장면, 사진들 게시

2018.8.23~25. 예수님 곧 오신다며, 서울 홍대거리에서 유세

2018.10.9. “짐승의 표... 짐승의 표 받으면 구원을 잃는다.” 강의

2018.10.28. 예수모임 주일예배 설교, “말세 대환란 6부_ 한반도에 대한 하나님의 판결”에서, 국가적으로 언약을 맺은 곳이 대한민국이다. 북한에 벌어지고 있는 끔찍한 일들도 언약 때문이다... 1919년 임시정부 임시헌장(헌법)에 대한민국은 신의 의사에 의하여 건국하였다고 명시돼 있다... 최근에 하나님이 있는 그대로 전하라는 메시지를 주셨다... 하나님께서 무섭게 응답을 주셨다. 대부분의 분들은 못 받아들일 것이다. 설득도 안된다. 적그리스도가 권세 잡으면 이스라엘을 잡아 죽이려고 했던 것처럼, 한반도는 합법적으로 (마귀에게) 정사와 권세를 내어준 것이기 때문에 예수의 씨를 다 잡아 죽이려고 작정하고 있다. 하나님께서 한반도 위에 대환란을 확정하셨다. 회복은 없다. (북한) 김정은이 언제 올지는 모른다. 하지만 하나님께서 나에게 김정은이 오기 전에 피하라고 하신다.”며 설교

2018.11.22. 마지막 때 음성 집회라며 “한반도 대환란, 배교의 결과” 강의

2018.12. 유튜브 영상, “마지막 환란을 준비하라” 등.

박씨는 양치기 소년처럼 가짜계시, 가짜예언 등으로 끊임없이 물의를 일으키고 있다.

▲ 예수님 곧 오신다며, 서울 홍대거리에서 유세... 사진: 박씨의 SNS에서

교회연합 활동으로 배교?... 그로 인해 ‘코로나’ 왔다 주장 

2019.8.15. 박성업의 주장, “전세계 교회들이 배교한다고 말씀하고 있다. 구체적으로 WCC, WEA 등등 여러 통로를 통해 가톨릭과 연합함으로 바벨론 음녀로 전락하는 것이다. 동성결혼 합법화 혹은 차별금지법 제정으로 하나님의 말씀이 불법화 됨... 국가적으로 언약에 접붙여진 국가에 한해서 배도/배교로 국가적 언약이 파기되었다... 그로 인한 심판이 코로나 바이러스, 김일성이 지도자로 섬, 실업률 상승, 미세먼지, 경제 폭망(북한), 전쟁 발발이다. 한반도의 상황은 신사참배 때부터 배도했다” 주장

박씨는 과연 보여지는 현상, 정치적 사안들이, 우리의 구원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2020.3.2. 박성업, 대한 망국록(亡國錄) 강의_ “대한민국은 왜 망하였는가... 그 망국의 기록”

2020.8. 유튜브, “심판을 핍박이라 착각한다” 강의_ 한반도는 핍박 아닌, 심판받았다 주장.

인류 생존 이래 바이러스가 몇 번째인가? 그리고 앞으로 또 다른 바이러스가 발생할 텐데 그때마다, 대한민국 망했다... 할 것인가?

 

미혹의 끝판왕, 박성업... 코로나 백신이 666 짐승의 표라 주장 

박씨는 지난 2012년 5월 2일, 베리칩은 666 표라고 주장하였다. 그런데 이제는 코로나 백신이 666 짐승의 표라고 주장한다.

2021.3.26. 박성업의 유튜브 영상에서, “미국에 계신 분들께 긴급 경고”에서, “얼마 전 하나님께서 밤중 이상으로 그것이 ‘짐승의 표’이고 한 번의 접종으로도 구원의 자격이 상실된다는 것을 알게 해주셨다. 100sin, 칩(종류), 가상화폐 등등 이것들은 짐승의 표를 구성하는 것들이다. 즉 100sin 역시 ‘짐승의 표’이다. 이것이 인류를 통틀어서 사탄이 활용한 모든 노하우와 꾀를 총동원하여 만든 ‘미혹의 끝판왕’이기 때문인지 그 내용이 정말 엄청나게 방대하다."고 주장하였다.

2021.4.3. 박씨, 유튜브, “잘못된 세대주의와 666 짐승의 표”에서, “이 대환란은 적그리스도의 통치의 때이고, 이때 666 짐승의 표가 사람들에게 주입된다.”고 주장

박씨는 백신을 ‘100sin’이라 표현했다. 본인 스스로도 당당하거나 떳떳하지 못한 것이다. 666이란 숫자는 144,000이란 숫자와 함께 상징 수이다.

백신을 연구한 의사들이나 과학자들은 코로나 백신이 베리칩이나 짐승의 표라고 하지 않는다.

 

잘못된 성경해석과 이스라엘에 대한 왜곡된 사상이 키운, 시오니즘 키즈(Kids) 

▲ 박성업, 이스라엘 방문... 사진: 박씨의 SNS에서

박성업의 미혹에 탈한국, 이민 가는 사람들이 나오면서, 가정파탄 피해가 늘고 있다.

그가 받았다 하는 직접계시는 그의 개인 주장일 뿐, 성경 외의 계시를 설파하고 있다.

시오니즘은 예수를 유대인과 모든 인류의 ‘메시아(그리스도)’로 믿으면서도 기독교와 다른 점이 있다. 일반적으로 기독교에서는 지키지 않는 유대교의 절기나 의식 그리고 관습 등을 다른 유대인들과 같이 지킨다. 그리고, 잘못된 성경 해석과 이스라엘 국가에 대한 왜곡된 사상/ 유대 율법주의로의 회귀/ 주님의 재림에 대한 곡해/ 신사도운동 사상과 유사/ 정통교회를 사탄에 의해 지배되어온 인본주의 신학이며 죽은 교회라 매도/ 성경이 혈통적 이스라엘의 회복을 말한다고 주장/ 성경이 지정학적 이스라엘 국가 회복을 말한다고 주장한다.

결국, 과거 유대주의로 회귀하자는 것이고, 구약의 율법 준수로 돌아가자는 것이다. 이는 곧 실체로 오신 그리스도의 구속을 부인하고, 그림자로 복귀하자는 사상인 것이다.

잘못된 성경해석과 이스라엘에 대한 왜곡된 사상이 키운, 시오니즘 키즈(Kids)다.

오명옥  omyk7788@daum.net

<저작권자 © 종교와 진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명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2
전체보기
  • 박혜연 2021-08-11 15:23:10

    조감독출신인 박성업이 12년전만해도 멀쩡했던 양반이 이스라엘을 드나들고나부터는 점점 극우개독교화되었으니~!!!!   삭제

    • ksoem 2021-06-10 11:14:58

      젊었을땐 남의 생명을 빼앗겠다 말하던 인간이 왠 목사질야?   삭제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제보상담광고문의회원전용게시판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영등포구 도신로 244 2층  |  대표전화 : 02)6225-7001~3  |  팩스 : 02)6225-7009  |  청소년보호책임자 : 오명옥
      사업자등록번호 : 108-92-16892  |  잡지사업등록번호 : 영등포, 라00387  |  신고증 : 제2013-서울관악-0299호  |  대표 : 오명옥
      Copyright © 2021 종교와 진리.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