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이비종교 전능신교
“잔인하다, 전능신교”... 피해가정 회복에, 韓 정부가 도와주세요.▪ 母 사망도 모르는, 행방불명된 누나에게...
오명옥 | 승인 2021.03.11 10:48

“전능신교”ㅡ 의도적·조직적으로 가정파괴

 

▲ 지난 3월 1일, 청와대에 피해자들의 '청원서' 제출

지난 3월 1일, 중국 ‘전능신교’(전능하신하나님교회, 동방번개) 피해 가족들이, 가짜난민·불법체류 중인 가출자들을 속히 가정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는 청원서를 청와대에 제출하였다.

잘못된 신앙 교리를 가지고, 의도적·조직적으로 가정들을 파탄시키는 사이비종교 “전능신교”의 해악성을 한국 정부가 알고, 그에 대한 대처를 부탁드린다.

피해자들의 가정이 속히 회복되기를 희망한다.

3월 10일, 충북 보은군 내 외국인 코로나 전수조사가 완료됐다. 군 보건소가 외국인 근로자들의 코로나 선제 검사 및 예방을 위해 전수조사를 한 결과, 특이 사항이 없는 것으로 밝혀졌다.

군 보건소는 군 내 기업체 34개소와 인력사무소 10개소, 농장 8개소에 근무하는 외국인 근로자 495명을 전수 조사했고, 이에 앞서 충북 보은군 산외면 중국인 밀집 지역인 “전능신교 278명”에 대해서도 코로나 전수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코로나 증세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고 11일 밝혔다.

현재 전능신교 가짜난민·불법체류자들은 1,000여명이 넘는 것으로 추산된다. 전국에 신도들은 2,000여명 정도이다.

 

▲ 한국에서 행방불명 된 쉐야난(薛亚楠)

▶ 호주 유학 간다더니, 한국 가 ‘행방불명’ 된 누나에게... 母 사망소식 전하는 남동생의 편지

 

 “저간의 사정” 

저의 이름은 쉐하이양(薛海洋)이고, 중국 허난성 저우커우 샹청시(河南省周口项城市)에 살고 있는데, 우리 집은 아버지, 어머니, 누나, 남동생 다섯 식구가 사는 가정입니다. 저의 아버지는 올해에 49세이고, 어머니는 2020년 12월, 52세의 나이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2009년 초에 부모님이 병원에서 건강 검진을 할 때, 어머니의 창자에 자그마한 종양이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수술한 후, 치료를 거쳐 어머니의 신체는 점차 호전되기 시작했습니다. 2011년, 베이징 종양병원에서 재검사를 할 때, 의사선생님은 어머니의 건강 상황에 근거해 3년 간 특효약을 복용하라고 건의하면서 약을 3년 먹으면 병세가 안정해지고 점차 회복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어머니는 의사의 말대로 특효약을 1년 먹고 병세가 크게 호전되었습니다.

바로 그때, “전능신” 신도들이 빈틈을 노려 어머니를 찾아와 “전능신을 믿으면 영생을 얻게 되고, 세상 종말을 주장하고, 지진, 홍수, 질병은 모두 신이 인류에게 내린 징벌이고, “전능신”을 믿게 되면 약을 먹을 필요가 없다”면서 어머니를 현혹하고 지속적으로 세뇌시켰습니다. 후에, 어머니는 그들의 꾐에 넘어가 사교(邪敎) 조직에 가입하였습니다. 이듬해, 어머니는 우리를 속이고 분명 병이 있으면서 약을 복용하지 않고, 병원에도 가지 않았습니다. 어머니는 귀신에게 홀린 것처럼 우리 온 가족들에게 “전능신”을 믿으라고 전도했습니다. 누나는 비록 성인이고 대학교육을 받았지만 어릴 적부터 어머니의 말에 고분고분 순종하다보니 병이 있는 어머니를 위안하느라고 어머니의 권고를 받아들였습니다.

2013년, 어머니는 누나를 사교(邪敎)에 끌어들였고, 2014년에 우리에게 사실을 숨기고 해외 유학 간다는 명목으로 누나를 호주로 가서 학습하라고 했습니다. 당시에 누나는 실제 사정을 모르고 진짜로 유학가는 줄 알았습니다. 출국한 후, 누나는 좀처럼 아버지와 우리에게 연락을 하지 않았습니다. 아버지는 누나의 안전이 걱정되어 경찰에 신고하고서야, 누나가 호주에 가서 유학한 것이 아니라 한국에 간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버지는 많은 시간과 돈을 들여 누나를 찾기 위해 노력했지만, 누나는 아무런 소식이 없었습니다. 어머니는 누나가 학습하러 갔는데, 끝나면 돌아온다고 하면서 우리에게 근심하지 말라고 했습니다.

당시에 어머니는 장기간 약을 복용하지 않고, 치료를 거절했기에 종양을 전이되었고, 점점 더 커졌습니다. 어머니의 신체를 고려하여 아버지는 하는 수 없이 잠시 누나를 찾는 것을 포기하고, 부지런히 돈을 벌어 어머니의 병을 치료했습니다. 어머니는 우리 몰래 1년 넘게 약을 복용하지 않았는데 다시 병원에 가서 검사할 때, 병세는 급속히 악화되었습니다.

비록 저와 아버지가 어머니를 보고 더 이상 “전능신”을 믿지 말라고 완고하게 충고했지만 어머니는 여전히 남몰래 “전능신”을 믿었고, 우리 몰래 사교(邪敎) 신도들과 밀접하게 왕래했습니다.

2020년 12월, 어머니는 세상을 떠났습니다. 어머니가 죽기 전에 아버지는 누나의 행방을 물었지만 어머니는 끝까지 알려주지 않았습니다. 어머니는 “전능신”을 믿다가 병 치료를 지체하는 바람에 죽게 되었습니다. 어머니는 줄고 “전능신”의 꾐에 미혹되어 죽을 때까지 변화되지 못했습니다.

어머니가 죽은 후, 49세인 아버지는 장기간 병간호로 과로한데다 누나 때문에 걱정하고 상심하다보니 순식간에 늙어버렸습니다. 집에는 또 중학교에 다니는 남동생이 있고, 누나는 6년 동안 우리와 연락이 끊어져 있습니다. 여러분, 우리 집을 도와주세요. 누나 쉐야난(薛亚楠)이 하루빨리 집으로 돌아오게끔 도와주세요.

 

▶ 편지:  “남동생 쉐하이양(薛海洋)이, 누나 쉐야난(薛亚楠)에게...” 

누님, 해양(海洋)이에요, 무사하세요? 누님이 그리워요. 누님이 집을 떠난 지도 어언 수년이란 세월이 흘렀어요. 그간 저는 얼마나 많은 눈물을 흘렸는지 모르겠어요. 이토록 오랜 시간 누님의 소식이 없으니 누님이 걱정되어 자기도 모르게 눈물이 나고 잠들 수가 없어요. 누님이 집을 떠난 세월, 아버지, 어머니와 나는 누님에 대한 걱정과 그리움은 조금도 멈추지 않았어요. 누님의 실종으로 아버지와 어머니는 몹시 괴로워하고 안타까워했어요. 그리고 수없이 다투기도 했어요. 누님이 어릴 적부터 아버지는 누님을 각별히 사랑해 주었어요. 그런데 누님은 “전능신” 사교의 꾐에 넘어가 집을 떠났어요. 누님은 아버지, 어머니의 안타까운 마음을 헤아리고 있나요? 누님이 우리와 연락이 끊어진 후, 아버지는 삽시간에 십여 년 늙어버렸고, 늘 술로 수심을 달래다보니 신체도 망가지고 말았어요.

아버지는 매일같이 누님이 밖에서 어떻게 보내는지? 언제면 집에 돌아오는지? 하면서 누님의 안부를 걱정하고 있어요. 누님, 우리 집은 누님이 없으면 안돼요.

어머니의 종양은 날이 갈수록 커져 마치 만삭이 된 임신부 같더니, 마침내 병마를 이겨내지 못하고, 2020년 12월에 세상을 하직했어요. 죽기 전에 어머니는 마치 자신이 누님을 해친 것처럼 참회의 눈물을 흘렸어요. 어머니는 임종에도 누님의 모습을 보지 못한 것 때문에 몹시 괴로워하고, 유감스러워 했어요. 죽기 전 며칠 간, 어머니는 아무 것도 먹지 못하고, 물도 마시지 못했어요. 어머니는 눈물을 흘리면서 누님의 이름을 불렀어요. 누님이 출국하고 집과 연락이 끊어진 후, 아버지, 어머니는 갖은 방법을 강구하면서 누님을 찾으려 했지만 마지막까지 아무런 소식도 없었어요.

누님이 이 편지를 읽을 수 있기를 희망해요. 누님, 이 편지를 읽은 후, 나의 그리움을 알기 원해요. 돌아오세요, 집으로 돌아오세요.

누님, 이 집에 누님이 없으면 안돼요. 우리는 이미 어머니를 잃었어요. 누님까지 잃으면 절대 안돼요. 누님, 집으로 돌아오세요.

姐, 我是海洋, 李你还好吗?我们好想你。你离家的这么多年, 我都忘了哭了多少次, 一想到这么久没有你的消息, 真的好担心你, 我的眼泪也不经意的流了出来, 你离家的这些日子, 咱爸咱妈还有我对你的担心和思念从来没有减少过, 因为你的失联, 咱爸妈非常着急和难过, 都不知道争吵了多少次。从小咱爸就对你格外疼爱, 可被“全能神”欺骗竟然离家出走, 你有想过爸妈该有多难过吗?我们和你失去联系后, 咱爸短短一段时间苍老十几岁, 很长一段时间还借酒浇愁, 身体都弄坏了, 他每天担心你的安危, 担心你再外面过的不好, 希望你看到信息马上回家吧, 这个家真的不能没有你。 还有咱妈体内的肿瘤日益增大,像怀胎十月,身体最终承受不住,在2020年12月初她走去世了。去世之前她后悔了, 感觉是她害了你, 她也难过至死都没见上你最后一面, 真的很遗憾, 去世前的最后几天她不吃不喝, 一边流泪一边叫着你的名字。 自从你出国和家里失去联系后, 咱爸就想尽各种各样办法希望可以找到你, 最终都是没有音讯。现在只能委托反全能神联盟网站帮我想你传达这封信,盼望你能看到, 姐, 当你看到这封信时, 希望你也能听到我的呼唤: 回家吧!回来吧!这个家不能没有你, 咱已经没有妈了, 这个家不能在失去你。姐, 回来吧。

오명옥  omyk7788@daum.net

<저작권자 © 종교와 진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명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제보상담광고문의회원전용게시판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영등포구 도신로 244 2층  |  대표전화 : 02)6225-7001~3  |  팩스 : 02)6225-7009  |  청소년보호책임자 : 오명옥
사업자등록번호 : 108-92-16892  |  잡지사업등록번호 : 영등포, 라00387  |  신고증 : 제2013-서울관악-0299호  |  대표 : 오명옥
Copyright © 2021 종교와 진리.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