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이비종교 전능신교
[전능신교]로 인하여 고통받고 있는, 피해 가족들에게...▪ 이메일 접수, ‘가출가족’ 찾기 프로그램
종교와 진리 | 승인 2021.01.31 15:15

*편집자 주; 전능신교(전능하신하나님교회, 동방번개)로 인하여 피해를 입고 있는 가족들을 돕고 있는 피해자 단체에서 보내 온 편지이다. 사교(邪敎) 전능신교에 빠지면, 가출, 이혼, 아동방임, 부모자식 간 천륜 파괴 등 가정파탄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그로 인한 피해자들을 돕고, 더 이상의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목적의 행사를 진행한다. 피해 가족들의 협조를 당부 드린다.

 

▲ 전능신교에 빠져 가출한 엄마를 그린, 딸의 그림(엄마는 한국에 가서 가짜 난민신청 후 장기체류 중이다.)

“사랑하는 가족 여러분, 해외에 있는 신도들도 우리의 가족입니다.”

저희 큰 사랑 사이트는 개설 이래, 여러 차례 대규모의 국제적 가족 찾는 활동을 진행해 왔고, 만족스러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또한 국제 주류 언론사와 반사교(反邪敎) 전문가, 학자들의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지금까지 저희 큰 사랑 사이트는 성공적으로 국외 수십 개의 반사교(反邪敎) 기관 및 반사교(反邪敎) 사이트와 협력 관계를 맺게 돼서 영향력이 매우 큽니다.

피해 가족들이 편지를 보내 와 본 사이트에 발표하면, 멀리 이국타향에 있는 전능신(全能神) 신도들이 모두 볼 수 있습니다. 본 사이트는 시종일관 끝까지 사교(邪敎) 피해자의 눈물을 닦아 드리고, 이국타향에 있는 가출 가족들이 하루빨리 가정으로 돌아오는데 도움을 주고 싶습니다.

사랑하는 가족 여러분, 한국에 있는 전능신(全能神) 교회는 종교를 위반하고 가족애를 저버리는 특성을 갖고 있기 때문에, 중국에 있었던 상황과 똑같이 한국 사회와 시민들이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거기에다 그들은 난민 신청한 신분으로 조작되어 있고, 지금 한국에서 불법 체류자 신분이기 때문에, 밖에 나가 일을 하지도 못하고, 강압적으로 한국 전능신(全能神) 교회가 구입한 시골의 농장에서 힘든 일을 하고 있습니다. 중국 가족과 연락도 못 하도록 감시를 당하고 있습니다. 자유를 박탈당하고 생활수준이 열악한 그들의 생활 형편이 매우 걱정스럽습니다.

현지 주민들도 이런 상황을 보면서 고개를 저으면서 한탄합니다.

특히 ‘코로나19’가 발생한 이래, 한국 전능신(全能神) 교회가 관할 보건소의 방역을 여러 번 거절해서 건물 안으로 들어가지 못하고, 건물 밖 주변만 방역하고 돌아간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교회 안에 코로나 감염자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신도들의 생존 환경이 이처럼 험난한 시기에, 해외의 전능신(全能神)은 여전히 신도들의 위험에는 아랑곳하지 않고 “국내에 돌아가면 박해를 받아 죽거나 혹은 죽을 때까지 감옥살이해야 한다”는 위협공갈선전을 대규모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일부 신도들은 비록 가족이 그리워 돌아가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지만, 교회의 위협적인 통제 하에 감히 가족들과 연락을 취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거짓말은 지혜로운 자에게서 멈춥니다.

사랑하는 가족 여러분, 해외에 있는 신도들도 우리의 가족입니다.

해외의 전능신(全能神) 사교(邪敎) 조직이 흡혈귀처럼 우리 가족들을 착취하고 있을 때, 그 때가 바로 피해자들에 대한 우리의 관심이 가장 필요한 시점입니다.

국내 가족들의 걱정어린 편지, 따뜻한 말 한 마디,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설득하는 끈기와 인내가 있어야, 그들이 사교(邪敎)를 탈퇴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고, 그들이 용기를 내어 집으로 돌아오게 하는 마지막 희망이 될 것입니다.

“홀로 타향에서 타향 손님으로 지내노니, 명절마다 친인들이 갑절 그리워지누나!”

2021년 춘절이 곧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 어떤 말로도 이 시각 가족과 친인들이 그리운 심정을 표현할 수 없을 것입니다.

본 사이트는 여러분이 가족들의 상황을 편지로 써 보내오면, 머나먼 타국에 있는 가출 가족들에게 전달되어, 그들이 집으로 돌아오는 길을 단축시키는데 힘이 될 것입니다.

하루속히 가족들이 단란히 모여앉아 즐거운 춘절을 보내게 되기를 희망합니다.

이 편지를 읽은 가족들에게 800자 이내의 편지를 써, 본 사이트 이메일:

 xunqinbaoming0886@163.com 에 보낼 것을 호소합니다.

본 사이트는 무료로 봉사합니다. 편지 내용은 가출 전후, 가정에서 발생한 실질적인 변화와 가족들의 소원을 쓰고, 현지의 상황과 국가의 종교정책이 담겨 있어야 합니다.

편지를 읽고, 가족들이 하루빨리 한 자리에 모이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각성자연맹사이트 친인 찾기 제작진 / 큰 사랑 사이트 마음의 소리 제작진
2021년 01월 27일
致全能神邪教受害家人的一封信
我网站自开办以来,已经连续组织多次大型的跨国寻亲活动,取得了可喜的成绩,受到了国际上主流新闻媒体及反邪教专家、学者的广泛赞誉。截至目前,我网站已成功与境外数十家反邪教机构和网站建立了合作关系,影响力巨大。家属寄给我网站的家书(家信)一经刊出,远在异国他乡的全能神信徒都可以看到。我网站始终愿为邪教受害者擦拭泪水,帮助异国他乡受害者早日回归家庭。
亲爱的各位家人们,据了解,在韩国的全能神教会因其背离宗教,泯灭亲情等邪教本质,如其在国内景况一样,一直被韩国广大民众和主流社会所不容。加之他们因申请难民身份造假,在韩国已处于非法滞留状态,不能外出打工创收,被韩国全能神教会强制在购买的多处山区农场做苦力,让他们相互监督,严禁他们与国内家庭私下联系,失去了行动自由,生活水准低下,生活状况令人堪忧,当地居民目睹后经常摇头叹息。
特别是新冠肺炎疫情(Covid-19) 爆发以来,韩国全能神教会多次拒绝韩国防疫部门进入教会防疫消毒检查,我们无法确认教会内部是否有疫情感染的情况,这一隐患仍在无形中增大,在信徒生存如此艰难的时刻,境外全能神仍不顾信徒死活,大搞“回国就会被迫害,非死即残,牢底坐穿”等恐吓宣传,有的信徒尽管已产生动摇,思家心切,但迫于教会的恐吓管制,仍不敢与家人联系。
谣言止于智者。亲爱的家人们,在境外的信徒也是我们有情感的家人,在境外全能神邪教组织吃着人血馒头,榨干我们亲人的时候,正是他们最需要我们关心的时候。国内亲人的一封牵挂家信,一句暖心的话语,一声不离不弃的劝导,也许就是对他们脱离邪教的鼓励,敢于回家的最后一点希望。
独在异乡为异客,每逢佳节倍思亲。2021年春节将至,千言万语都无法表达此时的倍思亲的心情。我网站呼吁大家,此刻把家里的情况写成一封家信,寄语远在异乡的亲人,缩短归心似箭的距离,共度一个美满如意的春节!
望见信的国内家属,每个人写一封字数不超过800字的家信,发送至网站邮箱: 
 xunqinbaoming0886@163.com 本网站免费刊登。来信内容要讲明出走前后家庭的一些实质变化,以及亲人的意愿,以及当地的现状和国家的政策等。
见字如面,早日团聚。
觉醒者联盟网站寻亲栏目组 / 大爱网话说心声栏目组
2021年 01月 27日

종교와 진리  webmaster@churchheresy.com

<저작권자 © 종교와 진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종교와 진리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제보상담광고문의회원전용게시판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영등포구 도신로 244 2층  |  대표전화 : 02)6225-7001~3  |  팩스 : 02)6225-7009  |  청소년보호책임자 : 오명옥
사업자등록번호 : 108-92-16892  |  잡지사업등록번호 : 영등포, 라00387  |  신고증 : 제2013-서울관악-0299호  |  대표 : 오명옥
Copyright © 2021 종교와 진리.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