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이비종교 전능신교
‘전능신교’ 양샹빈, 거짓핍박 간증영상 제작명령/ 내년 봄, 중국인구 8억명 죽는다 망언!# 전능신교 신도들, 인터넷에 가짜핍박 간증 올리고 있어 # 전능신교 양샹빈, 내년 봄까지 중국인구 8억명이 죽을 것이라 망언!
오명옥 | 승인 2020.08.14 12:37

 (위 영상의 신도는 지난 2008년에 한국에 옴 ㅡ 2013년부터 2014년까지 서울 구로에서 필자와 만남; 그러나 그 신도는 2013년 탄압받고 왔다며 거짓 간증함) 

 

|전능신교 신도들, 인터넷에 가짜핍박 간증 올리고 있어

▲ 가짜 핍박 간증한 전능신교 신도(사진: Google 검색)

지난 8월 2일, 중국 사이비종교 전능신교 교주 양샹빈(楊向彬)이 핍박 간증 영상을 더 자주 인터넷에 올리라고 명령하였다.

양샹빈(楊向彬)은 8월 2일 지령에서, 지금 닥친 재난에 사악한 인류는 모두 괴멸될 것이다. 그야 말로 속이 시원하고 후련하다고 하면서, '대필'을 해서라도 간증하라고 하였다.

“지금 닥친 재난은 갈수록 더욱 커질 것이다. 전능신 양샹빈(全能神, 楊向彬)을 가로막은 사악한 인류는 모두 괴멸될 것이다... 그야 말로 속이 시원하고 후련하다... 전능신(全能神)은 이미 사탄과의 싸움에서 전승했다. 선민들은 모두 기뻐 뛰며 신(神)의 공의를 찬양하라.”

“지금은 신(神)을 위해 간증하고 신의 공의를 찬양하는 시기이다. 진심으로 신을 믿고 진리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모두 간증하라, 쓸 줄 모르는 사람은 대필도 된다. 이것을 간증 영화, 동영상으로 제작하고 인터넷에 올려 많은 사람들이 말세에 신(神)께서 이긴 자들을 선택했다는 것을 알게 해야 한다. 이것이야 말로 가장 훌륭한 간증이다.”

“최근 《낙인(烙印)》과 《고통 속에서 기쁨을 얻다(在痛苦中收获喜悦)》 두 영화를 올렸는데 아주 좋은 호평을 얻었다. 이 두 영화가 바로 모본(样板)인데, 첫째 이유는 박해를 받은 간증 내용이고, 다른 이유는 구원 역사의 간증이다.”

“세상의 나라는 이미 공중누각이 되어 흔들거리며 곧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다. 말세는 곧눈 앞에 다가왔다. 곧 있으면 신의 말씀 가운데서 무너지게 될 것이다.”

“내가 요구하는 것은 충심과 순복이다... 너희는 자신의 모든 것을 바쳐야 한다... 내가 너희를 징벌하는 것도 너희들이 나를 위해 간증하게 하기 위함이다. 나를 위해 간증하라.”

그런데, 그들이 올리고 있는 핍박 및 간증 영상은 거짓이고, 조작극이다.

필자가 지난 2013년에 만난 위 가짜 간증 신도는, 2008년에 1세대인 부모님이 계셔서 온 가족이 한국에 와서 영주권을 획득했다고 하였다. 전능신교를 믿게 된 이유도 질병치유 때문이었다고 했다.

온 가족이 2008년에 한국에 왔다고 했는데, 지난 2016년에 전능신교 홈페이지에 올린 간증에서는 2013년 9월에 중국에서 핍박을 받고, 이후 한국에 왔다고 거짓말을 하였다. 

▲ 지난 2013년부터 2014년까지 서울 구로 전능신교 집단에서 필자와 만남

필자와 그 신도와의 만남은 서울 구로구에 소재한 전능신교 집단 건물에서 2014년까지 이어졌다. 그녀는 가명(假名)으로 활동하고 있었다.

Google을 포함하여 전능신교 집단 대부분의 홈페이지에 그녀의 얼굴을 공개하고 있어서, 필자 또한 그들의 거짓 핍박 및 간증에 현혹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사진과 영상을 공개한다.

 

전능신교 양샹빈, 내년 봄까지 중국인구 8억명이 죽을 것이라 망언!

▲全能神教 東方閃電 자칭 재림주 양샹빈(楊向彬)

지난 2020년 7월 15일, 전능신교 교주 양샹빈은 자신이 지금의 재난을 30년 전부터 예언했다면서, 내년 봄까지 중국 인구 14억 중 8억이 사망할 것이라 망언을 서슴지 않았다.

7월 15일 지령에서, 지금의 재난을 30년 전부터 예언했고, 자신은 1992년부터 신의 신분으로 일하기 시작했다고 한다. 그러니까 전에는 신이 아니었는데, 갑자기 신의 신분으로 바뀌었다는 것이다. 

“2020년 재난이 일어났다. 신(神)께서는 이미 30년 전부터 재난이 일어날 것을 예언했다.

1992년부터 정식 신(神)의 신분으로 일했는데, 그것이 바로 전 우주에 말씀을 발표한 것이다.”

“재난을 내린 목적은? 첫째, 사람들로 하여금 진리의 참 도를 알게 하고 전능신(全能神) 앞에 돌아오게 하려는 것이다. 두 번째 이유는 신의 일을 방해하고 교란하는 악인들을 징벌하기 위해 중국에 재난을 내린 것이다.”

“세계 각 지역에 모두 온역이 있지만 유독 중국의 재난이 가장 엄중하다. 중국의 핸드폰 사용자가 2000만 명이 감소했는데, 그 사람들은 왜 핸드폰을 사용하지 않는가? 바로 ‘코로나19’로 인해 죽어버렸기 때문이다. 코로나로 죽은 사람마다 모두 핸드폰을 사용한 사람들이었다.”

(中国移动电话用户减少2000万, 那这些人为什么不要手机了?人或者都得用手机, 除非岁数大, 不会用, 岁数小, 年轻人都用, 中国的手机用户突然减少两千万, 这些手机电话一下子都哪里去了, 如果这些人没死怎么不用手机了, 那就是很可能是得瘟疫死了, 那是两千万啊, 那有些人说, 那得瘟疫死的不是都用手机的人啊? 对啊.)

“온역이 닥치면 10%가 죽지만, 기근이 오면 99%의 사망률이다. 지금 이것은 중국에 대한 징벌의 시작이다. 중국은 재난이 크고 많다. 여러 가지 온역이 모두 닥쳤다. 페스트도 닥치고, 흑사병도 닥쳤다... 중국이 이번에 8억 인구가 죽는다. 금년 년 말부터 내년 봄까지 8억이 죽는다.”

(中国灾难大啊, 好几种瘟疫都来了, 鼠疫也来了, 黑死病也来了, 中国这次得死8亿人, 就今年到年底, 到明年开春, 得死八亿, 中国得减一多半啊, 减一多半啊, 要真死8亿, 那城市人剩的零星了, 房子没人住了, 汽车没人开了, 农村都进城了, 农村都进城了, 开车都住城市房了, 死八亿, 开始了, 这是神刑罚大红龙开始了, 看见了吧?)

하지만 현재 진행되는 상황을 보면, 양샹빈(楊向彬)의 예언은 망언에 불과하다.

교주의 거짓 선동과 신도들의 동조는 그 집단의 실체가 어떠한가를 보여줄 뿐이다.

오명옥  omyk7788@daum.net

<저작권자 © 종교와 진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명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제보상담광고문의회원전용게시판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영등포구 도신로 244 2층  |  대표전화 : 02)6225-7001~3  |  팩스 : 02)6225-7009  |  청소년보호책임자 : 오명옥
사업자등록번호 : 108-92-16892  |  잡지사업등록번호 : 영등포, 라00387  |  신고증 : 제2013-서울관악-0299호  |  대표 : 오명옥
Copyright © 2020 종교와 진리.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