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이단자료 이단
은혜로교회 신옥주의 신성모독, JX가 유복자?아직까지도 그 그늘에서 벗어나지 못한 신도들은 속히 깨닫고 바른 신앙 안으로 돌아오길 바란다.
오명옥 | 승인 2020.01.30 19:16

은혜로교회 신옥주의 신성모독, 아멘! 하는 신도들

은혜로교회 신옥주의 신성모독 범죄가 끝이 없다. 거기에 아멘! 하는 신도들이 더 안타깝다. 예수님이 유복자? 라는 언급까지 하는데, 심각하게 고민하지 않고, 군중심리에 떠밀리듯 동요한 것이다. 이미 예수 그리스도는 피조물이라며 신성 모독 발언을 하였으나, 거기에 더 나아가 심각한 주장을 하고 있는 것이다.

아직도 신옥주의 잘못된 교리 신앙의 그늘에서 분별하지 못하는 이들과, 연고도 없는 타국 땅 피지에서 합숙 생활하며 노동하고 있는 신도들은 속히 분별하여 올바른 신앙으로 돌아서길 희망한다.

신옥주는 지난 11월 5일, 수원지방법원 제8형사부(부장판사 송승우)는 폭력행위등처벌에관한법률위반(공동상해) 등 혐의로 기소된 2심에서 징역 7년을 선고받았다. 당시 신씨는 2차에 걸쳐 반성문을 제출했으나, 그간의 주장에는 변함이 없었다.

신옥주의 신성모독 발언 녹취 공개

신옥주의 신성모독 발언 녹취 공개

다음은 신옥주의 신성모독 발언이 들어있는 설교 녹취 파일이다.

“아들(예수)의 육체도 부활했다. 그 속에 뭐가 있었나? 성령! 아들도 땅에서 성령을 받았다. 성령으로 잉태되었다. 그것은 무슨 의미냐? 말씀이다... 이 상층의 소리는 허락된 사람들만 듣는다. 알아 듣죠? (신도들: 아멘!) 여러분도 성령으로 잉태되었다.

요셉과 마리아가 동침을 안 했다고 했는데, 여러분 봐라, 처녀가 임신을 한다는 것이 있을 수 있는 일인가? 동침을 안 했는데? 임신을 하는 것이 있을 수 있는 일인가? 남편 요셉과 약혼만 하고 결혼은 안 했는데... 혼전에 남녀의 정이 있었다. 거기에서 성령으로 잉태되었다는 것은 잘못 안 것이다. 다만, 요셉은 의로운 사람이다. 성령으로 잉태되었다는 말은 성경에 기록된 대로라는 말이다. 맞아 안 맞아? (신도들: 맞아요)

혼전 남녀관계 맺은 것이다. 없어야 할 일이 일어난 것이다. 내가 이상한 소리 하는 건가? (신도들: 아니오!)

구약에도 근친상간이 있었다. 하나님의 아들들인 우리 중에도 유복자가 있다. 모든 육체의 음란이 다 있다. 알고 있으면 그것이 정답이다. 다윗을 봐라~ 맞아, 안 맞아~? (신도들: 맞아요~)

요셉은 의로운 자이다. 그것을 요셉이 발설했겠는가?

성령을 받았으면, 진리에 충만한 것이다. 성령으로 잉태하셨으면, “엘리 엘리 라마 사박다니”(십자가에 달려,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어찌하여 나를 버리셨나이까, 마 27:46 부분) 하면 되나? 안 되나? 성령이 임했다는 분이 왜? 철저히 피조물이다! 하나님은 그렇게 안 쓰신다!

성령으로 잉태되었다는 말은, 곧 말씀을 받았다는 것이다. 그래서 때가 되어 우리에게 임하여, 하나님의 아들들이 나타난 것이다.”

“지구의 역사가 뒤집어지고 있는 것이다.” (신도들: 아멘!)

“우리를 박해하는 자들은 마귀의 자식들이다.”

“이 말이 진리의 성령의 음성이다.” (신도들: 아멘!)

성경에 어긋난 반성경적 주장 일색이다.

추위에 아랑곳 않고, 신도들은 서울 인사동 거리에서 노방전도를 하고 있었다. 하루에 4-5시간 자고 일어나, 새벽에 모여 신씨의 설교를 듣고, 오전 예배를 드리고, 그리고 아르바이트나 직장에 가 일을 하다, 저녁에 또 다시 모여 예배를 드리고, 자리에 눕는 시간이 저녁 12시경이다. 매 예배는 신씨의 옥중설교이다. 아직까지도 그 그늘에서 벗어나지 못한 신도들은 속히 깨닫고 바른 신앙 안으로 돌아오길 바란다.

 

오명옥  omyk7788@daum.net

<저작권자 © 종교와 진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명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2
전체보기
  • 정곡 2020-05-24 05:03:02

    은혜로교회의 타작마당이 왜 잘 못된 것인지? 성경적으로 설명하는 사람을 보지 못했다. 은혜로 교회를 비판하는 자들은 전부 인본 윤리적으로 판단한 것 뿐이다. 예수그리스도도 초림때에도 사람들이 그렇게 정죄했다. 이성없는 답답한 인생들아 은혜로교회의 타작마당이 성경적으로 어떻게 틀린 것인지 모르면 차라리 죄를 쌓지 말고 입을 다물라.   삭제

    • 박혜연 2020-02-01 18:07:33

      신옥주와 전광훈은 그야말로 하나님을 모독한 신성모독자들이다~!!!! 변승우나 전병욱 김홍도야 말을말자~!!!!   삭제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제보상담광고문의회원전용게시판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영등포구 도신로 244 2층  |  대표전화 : 02)6225-7001~3  |  팩스 : 02)6225-7009  |  청소년보호책임자 : 오명옥
      사업자등록번호 : 108-92-16892  |  잡지사업등록번호 : 영등포, 라00387  |  신고증 : 제2013-서울관악-0299호  |  대표 : 오명옥
      Copyright © 2020 종교와 진리.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