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오피니언
전능신교, 가짜 난민 소송자들 – 피해가족 방한, 송환 요청!전능신교는 내 가족을 가정으로 돌려보내라!
종교와 진리 | 승인 2018.08.27 19:49

전능신교 중국 피해 가족들 방한!

“우리 가족은 난민이 아니다!”

중국의 수많은 피해 가족들 중, 15명 방한!

가짜 난민들- 가족의 품으로 송환하라!

중국 사이비종교 중 ‘전능신교’(전능하신하나님교회, 동방번개) 집단이 있습니다. 이 종교에 빠진 가족들은 ‘가족관계단절서’라는 각서를 쓰고 대부분 가출하여, 행방을 모르고 있습니다.

이들 중, 약 2,000여 명이 한국에 들어와 있습니다. 이들 대부분(1,000여 명으로 추정)은 현재 난민소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국에 장기 체류를 목적으로 악용하고 있는 겁니다.

한국에서 난민소송을 진행하고 있는 가족이 있는, 중국의 피해 가족들이 한국을 찾아 옵니다.

제주법원에서 난민소송 건 재판이 진행 중입니다. 이들은 제주도의회 도민의 방에서 기자회견을 시작으로, 서울과 충청북도 등지에 있는 전능신교 교회를 방문할 계획도 갖고 있습니다.

젖먹이 어린 아이를 떼놓고 한국에 와선, 난민이라 주장하며, 난민소송 진행 중인 어느 엄마가 계시고, 3살배기 아이와 사랑하는 아내를 중국에 두고, 한국에 와선 현재 난민소송 진행 중에 있는 어느 아빠도 계십니다.

수년 동안, 한국으로 가출한 가족들과는 연락도 되지 않고, 어디에 있는지, 몸은 건강한 지, 무엇을 하며 지내는지... 아무 소식이 없습니다. 연락이 되지 않으니, 중국의 가족들이 직접 찾으러 오는 겁니다.

전능신교 내부 문서를 통해, 전능신교 교주 양향빈(현재, 미국에 거주)이 신도들에게 내린 지령에 의하면, 조선족들은 한국으로 가라!, 모두들 가출하여 잠적하라! ... 는 등의 내용이 있습니다.

전능신교 내부 조직에는 ‘난민팀’이 있습니다. 한국에서 난민 소송 진행 중에 있는 신도들 대부분, 무비자로 제주도로 입국하여, 난민 신청을 한 후, 약 3일 만에 서울로 입성하여 수년 동안 한국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최근 전능신교 여자 신도 중, 중국에 있는 남편이 사망했는데, 연락이 두절되어, 소식을 모르고 있고, 아이가 초등학교에 입학을 하려면 아버지 서류가 필요한데, 연락이 두절되어 전달이 안 되고 있어서, 아이 학교 입학도 어려운 상황입니다. 어머님이 병환 중에 돌아가셨어도, 전능신교에 현혹된 자식들은 아랑곳 하지 않습니다.

전능신교는 내 가족을 가정으로 돌려보내라!

全能神敎, 把我的家族还给我的家庭!

전능신교는 사이비종교다!

全能神敎是邪教!

전능신교는 한국 난민제도 악용 말라!

全能神敎ㅡ韩国难民制度不要恶用!

가짜 난민 소송자들 ㅡ 중국 가족의 품으로 송환하라!

假装难民诉讼者们 ㅡ 请送回中国家人的怀抱里

위장 난민들 ㅡ 본국으로 송환하라!

伪装难民们 - 请遣返本国

난민법 악용, 위장 난민 전능신교 신도들의 행태 ㅡ

아이 초등학교 입학 ㅡ 아빠는 나 몰라라!

남편이 사망해도 ㅡ 부인은 나 몰라라!

부모님 사망해도 ㅡ 자식은 나 몰라라!

살았는지, 죽었는지 목소리만이라도 듣고 싶다!

전능신교는 어떻게 부모 자식 간 천륜을 갈라 놓나?

 

종교와 진리  webmaster@churchheresy.com

<저작권자 © 종교와 진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종교와 진리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제보상담광고문의회원전용게시판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영등포구 도신로 244 2층  |  대표전화 : 02)6225-7001~3  |  팩스 : 02)6225-7009  |  청소년보호책임자 : 오명옥
사업자등록번호 : 108-92-16892  |  잡지사업등록번호 : 영등포, 라00387  |  신고증 : 제2013-서울관악-0299호  |  대표 : 오명옥
Copyright © 2018 종교와 진리.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